나트랑에서 깔끔한 분위기로 현지식을 즐기고 싶다면 LA NHA 정말 추천하고 싶어요.처음에는 가볍게 식사하러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음식 퀄리티와 분위기가 좋아서 오래 머물게 된 곳이었어요. 특히 매장 분위기가 감각적이고 음식 플레이팅도 예뻐서 사진 찍기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레스토랑이에요. 매장 내부는 우드톤 인테리어와 따뜻한 조명이 잘 어우러져 있었어요.너무 시끄럽거나 복잡한 느낌이 아니라 여행 중 편하게 쉬면서 식사하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자리 간격도 여유 있는 편이라 친구, 가족, 커플 모두 부담 없이 방문하기 괜찮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음식 간이 세지 않고 깔끔한 스타일이라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현지식 특유의 향은 살리면서도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 느낌이었어요. 특히 여러 메뉴를 함께 주문해서 나눠 먹기 좋은 스타일이 많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