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하노이에서 분위기 좋은 야키니쿠 맛집 찾는다면 야키모노 추천

하노이에서 고기 먹으러 갈 때 분위기까지 같이 보는 사람이라면 야키모노는 한번쯤 가볼 만한 곳 같아요.처음 들어갔을 때부터 일본 이자카야 느낌이 꽤 강해서 그냥 식사보다는 “저녁 약속” 분위기에 더 가까운 느낌이었어요.


입구부터 일본식 간판이랑 붉은 조명들이 보여서 안 들어가기 전부터 분위기가 확 느껴지더라고요. 안쪽도 테이블 간격이 너무 붙어 있지 않아서 친구들이랑 편하게 이야기하면서 먹기 괜찮았어요.


테이블마다 직접 구워 먹는 스타일인데 고기 종류가 꽤 다양하게 나오는 편이었어요. 마블링 좋은 소고기부터 양념된 부위까지 있어서 이것저것 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불판 위에서 바로 구워 먹으니까 냄새부터 진짜 좋았어요.

특히 두툼한 소고기 부위들은 굽자마자 바로 먹는 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같이 나오는 소스나 반찬들도 일본식 느낌이라 전체 조합이 꽤 잘 어울렸어요.


다양한 사이드 메뉴


고기만 있는 게 아니라 샐러드, 튀김, 국물 메뉴 같은 사이드들도 같이 잘 나오는 편이었어요. 여러 명이 가면 테이블 꽉 채워놓고 먹는 분위기가 딱 좋더라고요.

사진 찍기에도 분위기가 꽤 괜찮았어요.


조명 자체가 살짝 어두운 편인데 그래서 오히려 음식 사진이 더 맛있게 나오는 느낌? 일본 감성 인테리어 좋아하는 사람들은 사진 엄청 찍게 될 것 같아요.


밖 야경 보면서 고기 구워 먹고 맥주 한잔 같이 하기 딱 좋은 느낌이라 회식이나 친구 모임으로 오는 팀들도 많더라고요.

데이트 느낌으로 오기에도 분위기 괜찮은 편이었고요.


Yakimono Hanoi는 단순히 고기만 먹는 식당보다 분위기까지 같이 즐기는 야키니쿠 맛집 느낌에 가까웠어요.

하노이에서 일본식 고기집 찾고 있거나 분위기 있는 저녁 장소 찾는다면 꽤 만족도 높게 느껴질 것 같아요.

댓글


bottom of page